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도토리클래스의 최근 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학교 및 관공서 후불결제 안내
작성자 도토리클래스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5-06-1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310




학교 및 관공서 등 후불결제 이용방법입니다.


1. 필요하신 물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서를 넣어주세요.

※ 결제방식은 ★무통장입금<입금자명: 학교 또는 기관명>★으로 입력하신 후 결제하기 클릭해주세요.


2. 배송메세지에 후불결제요청 메세지와 함께 필요하신 서류들을 기재해주세요.


3. FAX로 학교 또는 기관의 고유번호증(사업자등록증)을 넣어주신 후, 전화주세요!


4. 위의 사항들이 확인되면 물건과 함께 서류를 동봉하거나 요청시 E-mail로 보내드립니다.


※ 주문 확인 후 오프라인 주문으로 넘어가 온라인상의 주문서는 2~3일 뒤 주문서만 취소됩니다.

(후결제건으로 인한 중복 주문을 방지하기 위함이니 주문자체는 취소되지 않습니다. 주문취소 이메일을 받으셔도 안심하세요^^)


※전화 : 1644-2987 , FAX : 070-4758-0306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친절한 상담전화

1644-2987

상담시간 : 평일 10:00-18:00
점심시간 : 12:00-13:00
휴무 : 토.일.공휴일

무통장입금계좌

신한은행

110-502-537718

예금주 : 이미영(도토리디자인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