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 질문

자주묻는 질문

고객센터에 연결하지 않고 간단한 문의를 해결 할 수 있어요!

게시판 상세
제목 상품에 이상은 없지만 교환이나 환불을 하고 싶어요.
작성자 도토리클래스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5-06-1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12



상품의 반품 및 환불을 원하실때는  

(상품의 교환을 원하실 때는 교환을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여)


질문/답변 게시판이나 도토리클래스 고객센터(070-4401-0306)에 전화하셔서 미리 알려주세요.


도토리 클래스에서 택배수거 신청을 직접 해드립니다.

(도토리클래스 계약 택배인 CJ대한통운 택배 외 타 택배 이용시 선불결제로 보내주셔야합니다.)


접수 후 1~2일 내 CJ대한통운 택배 기사님께서 받으신 상품의 주소지로 택배수거를 합니다.

(받으신 상품은 받으신 상태와 동일하게 포장해주시고 7일 이내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)


★상품을 받으신 상태와 동일하게 상품에 손상이 없도록 하여 보내주셔야하며

제품 포장 훼손/파손의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★


상품 도착 확인 후, 저희가 교환 상품, 환불 상품을 체크 후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친절한 상담전화

1644-2987

상담시간 : 평일 9:30-17:30
점심시간 : 12:00-13:00
휴무 : 토.일.공휴일

무통장입금계좌

신한은행

110-502-537718

예금주 : 이미영(도토리디자인)